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이야기

내돈내산, 겨울철 지긋지긋한 각질제거!! 베베풋 글라스 골드에디션

by 질주하는황소 2020.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쌀쌀한 날씨에 첫눈 소식도 전해져 오고 있는 완연한 겨울입니다. 주말 집에서 오래간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동거인이 발 뒤꿈치를 보여줍니다.

“이거 각질 제거 좀 해야겠는데~ 발이 너무 거칠어!!” 라고 이야기합니다.

“나는 그거 좋던데 내 등 긁어 줄 때 뒤꿈치로 긁어주면 시원하니 좋아. 하지 마!!”라고 대답했다가 턱이랑 이마랑 뽀뽀할뻔했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얼마 전 동거인이 구입했다던 각질 제거용 장비를 꺼냅니다. 베베풋 글라스 골드 에디션(양면)!!

 

손거울처럼 둥근 모양의 각제 제거기는 투명하게 생긴 특수 유리 재질이 양면으로 있어 발을 불리지 않고 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베베풋 글라스 골드 에디션은 양면이 입자의 굵기다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피부민감도가 다르기 때문에 부위별이나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게끔 사용자의 편의를 많이 생각한 것 같습니다. 동그란 무늬가 작은 쪽이 소프트 타입, 좀 더 큰 원 무늬로 된 곳이 하드 타입입니다.

 

 

손잡이도 손에 착 감기게 잘 마무리가 되어 있고 끝은 걸어 두기 편하게 홈이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디자인이 이뻐서 화장대위에 있으면 손거울처럼 보여 인테리어에도 어색하지가 않습니다.

 

 

이제 한번 동거인의 발뒤꿈치의 각질 제거를 해보겠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곳에만 있으신 우리 동거인께서 마치 고생을 많이 한 발처럼 뒤꿈치, 엄지발가락, 봉숭아 뼈까지 골고루 각질을 키우셨네요. 마음이 썩 좋지만은 않습니다.

 

 

욕실로 들어가서 열심히 긁어 내봅니다. 서걱서걱 열심히 긁고 있습니다. 저는 보기만 해도 아플 것 같은데 전혀 아프지는 않다고 합니다.

 

 

하얗게 잘 벗겨지고 있습니다.

 

 

엄지발가락 쪽도 열심히 긁어봅니다.

 

 

반대쪽 발로 열심히 문질러 봅니다.

 

 

복숭아 뼈도 잘 문질러 줍니다.

 

 

각질이 떨어지는 걸 보고 "이야~ 다른 곳에는 눈이 왔다던에 우리는 안 와서 아쉽더니만 여기서 눈을 보네~"라고 했다가 또 턱이 돌아가 뒤통수와 뽀뽀를 할 뻔했습니다.

 

 

물로 잘 헹궈주면 끝!! 생각보다 너무 간편하고 쉽게 각질 제거가 끝났습니다.

 

 

이제 변화를 볼까요? 각질 제거를 하기 전과 비교하면 확실한 변화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음 깨끗해졌네요.. 저는 이제 등 긁을 때 효자손을 사용해야겠습니다.

 

 

수면 양말까지 잘 신어서 보습까지 신경을 써줍니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팔꿈치, 발뒤꿈치는 각질이 많이 생기게 되는 것 같습니다. 관리 없이 두게 되면 갈라지고 찢어져서 나중에는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제거하시고 보습에도 신경 쓰시면 좋을 것 같네요. 베베풋 글라스 에디션은 언제든 생각날 때 가볍게 할 수 있는 점에서 참 편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동거인 돈으로 동거인이 산 '동돈동산' 베베풋 글라스 에디션 리뷰였습니다. 다른 남편 분들이나 남자친구 분들은 미리 하나 장만해서 슬쩍 줘보시길 바랍니다. 저랑 다르게 사랑 받으셔야죠. 저는 오늘 밤도 거실행입니다.

반응형

댓글